(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사진=생각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다음 개최지를 향한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김호중은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케이스포돔)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이하 ‘아리스트라’)를 개최한다.


‘아리스트라’는 김호중이 처음으로 개최하는 전국투어 콘서트인 만큼, 서울 공연을 이을 다음 개최지에 대한 전국 ‘아리스’(김호중 팬덤명)의 문의가 빗발치고 있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은 김호중은 ‘아리스’와 ‘오케스트라’의 합성어인 ‘아리스트라’라는 콘서트 타이틀에서 엿볼 수 있듯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웅장함으로 보랏빛에 감동과 전율을 더할 것을 예고했다.


특히 ‘아리스트라’는 김호중과 ‘아리스’들에게 콘서트 그 이상의 특별한 의미를 가졌다. 오랜 군복무에도 식지 않는 사랑을 보냈던 ‘아리스’와 이러한 사랑을 보답할 수 있기를 염원했던 김호중의 만남은 웃음과 눈물이 공존하는 잊지 못할 시간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여기에 김호중의 보이스와 팬들의 함성이 합주하는 오케스트라가 펼쳐질 ‘아르스트라’에서는 ‘트바로티’의 압도적인 저력은 물론, 오직 ‘아리스’만을 위한 김호중의 깊은 메시지와 감동적인 무대들의 향연으로 전국 ‘아리스’들을 만난다.


한편 김호중의 전국투어 콘서트 ‘2022 KIM HO JOONG CONCERT TOUR [ ARISTRA ]’의 서울 공연은 13일 오후 2시 티켓 예매가 오픈된다. 또 다음 개최 지역과 날짜 등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