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S)
(사진=채널S)

그룹 앨리스 소희와 채정이 그리와 ‘수포(수학포기)’라인을 결성해 웃음을 유발했다.


앨리스 소희와 채정은 지난 31일 방송된 채널S ‘김구라의 라떼9’(이하 ‘라떼9’)에 MZ손님으로 출연했다.

이날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수학교수’가 언급되자 소희와 채정은 갑자기 그리와 함께 ‘수포(수학포기)’ 라인을 결성했다. 그런데, 순위의 주인공인 영국 명문대 유니버시티 칼리지 런던의 피에트로 보셀리 교수의 이미지가 등장하자 소희와 채정은 “이런 분이 수학 선생님이라면, (수학을) 포기 안 했다”, “일분일초도 놓치지 않았을 것 같다”라고 솔직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희와 채정을 반하게 만든 영국 수학 교수 보셀리는 수재 중의 수재였을 뿐 아니라 톱 모델로도 유명하다고. 실제로 보셀리 교수의 속옷 화보 영상을 본 앨리스는 탄성을 연발하다가, “잠깐만!”이라고 외친 뒤 한순간 망각했던 아이돌 본분을 되찾는다.


예사롭지 않은 피지컬로 교수와 모델 이중생활을 해오던 보셀리 교수는 이미 여섯 살 때 조르지오 아르마니에게 직접 캐스팅된 주니어 모델 출신. 성인이 되어서도 모델로 활동하는 이중생활이 공개되자, 그의 SNS 팔로워 수는 2만명에서 하루 만에 50만명으로 치솟았고, 현재 310만명을 보유 중이다.


한편 앨리스는 지난 5월 ‘내 안의 우주’로 컴백 후 음악 방송과 라디오, 드림 콘서트와 팬 사인회 및 필리핀 공연 등 왕성한 활동을 선보였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