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임창정이 가족 에피소드를 대방출 했다.

31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임창정이 대한민국 대표 ‘다둥이 아빠’로서의 철저한 자녀교육관과 ‘사랑꾼’ 다운 아내 자랑을 드러낸다.

이날 임창정은 자신만의 독립적인 자녀 경제교육법을 공개했는데, “아이들이 18살이 넘어가면 알아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 이후로 (성인이 되면) 돈을 지원해주지 않을 생각이며, 지금 아이들이 쓴 돈도 다 계산하고 있다. 이자도 받을 것이다”라며 남다른 자녀 경제교육관을 밝히자 모두가 놀라워 한다.

또한, 임창정은 “아이들에게 공부해야 한다는 소리를 해본 적 없다”, “아이들에게 ‘어른한테 인사 잘해라. 거짓말하지 마라. 친구와 사이좋게 지내라’라고 한다”라며 세 가지만 강조하는 특별한 자녀교육관을 밝혔다. 이에 김문정 또한 “딸들이 8학군 지역에서 자랐는데, 나는 한 번도 성적표를 본 적이 없다. 심지어 아이들이 ‘엄마는 어떻게 성적표를 안 봐?’라고 이야기하더라”, “나는 아이들이 관심 있는 분야는 알아서 찾아갈 거라고 생각한다”라며 그녀만의 자녀교육관을 전했다.

또한, 임창정은 요즘 자신보다 잘 나가는 아내 서하얀을 둔 기분에 대해 묻자, “아내가 주목받는 걸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은근히 즐기는 것 같아 보기 좋더라”, “같이 다니면 사람들이 나보다 아내를 더 잘 알아보기도 한다”라고 아내 자랑에 나서며 ‘팔불출 남편’ 면모를 과시했다. 이어 그는 아내가 있는 곳이면 어디든 나타나 ‘임길동‘이라는 별명이 생겼다며, “평소에 일 때문에 떨어져 있을 때 빼고는 아내와 매일 같이 다닌다. 아내가 일을 하고 있을 때 내가 먼저 끝나면, 바로 아내가 일하고 있는 곳으로 간다”라며 역대급 ’사랑꾼’ 모습을 보여 모두가 흐뭇함을 자아냈다.

이어 임창정은 현재 아내와 회사 경영을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는데, “작년부터 아내와 같이 회사를 경영하기 시작했는데, 요즘 회사 상황이 그 전보다 훨씬 좋아졌다”, “비용이 3~40% 절감됐는데 회사는 더 잘 돌아가더라. 그리고 스타일리스트의 스타일까지 연구한다. 그래서 아내의 말이면 무조건 따른다”라며 회사 CEO부터 스타일리스트까지 똑 부러지게 해내는 ‘원더우먼’ 아내 서하얀에 대한 자랑을 쏟아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임창정이 밝히는 자신만의 엄격한 자녀 경제교육법과 아내 서하얀을 자랑하는 사랑꾼 면모는 31일 수요일 저녁 8시 30분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