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웨이브, 라이프타임 ‘배틀그램’ 제공)
(사진=웨이브, 라이프타임 ‘배틀그램’ 제공)

신선하고 충격적인 배틀이 시작된다.

웨이브(Wavve)와 라이프타임이 공동제작하고, 오는 8월 26일 첫 방송되는 하드코어 바디 서바이벌 ‘배틀그램’이 몸매퀸&킹들의 충격적인 ‘비주얼 쇼크’를 예고한다. 첫 회부터 ‘3주 동안 건강하게 살 찌우기’라는 놀라운 미션을 선보이기 때문이다.

26일 공개되는 ‘배틀그램’ 1회에서는 진행자 김준현이 8인의 참가자 박상현(트레이너) 조준(인플루언서) 김경(트레이너) 배이정(모델 겸 배우), 그리고 현지수(영어교사) 윤진(유튜버) 김주연(사업가) 정나금(트레이너)을 향해 “3주 동안 건강하고 전략적으로 최대한 몸무게를 증량, 최고의 바디 콘트롤러임을 증명하라”고 미션을 던진다.

생각지도 못한 놀라운 미션에 김경은 “다이어트는 많이 해 봤는데, 살을 찌운다는 목표를 가져 본 적은 없다”며 기막혀 했다. 하지만 몸무게가 많이 늘어나는 만큼 상금이 주어진다는 말에, 최고의 바디 콘트롤 능력을 가진 참가자들은 전의를 불태웠다.

3주가 지난 뒤 ‘인간 조각상’들은 쇼킹한 변화를 자랑하며 차례로 다시 나타났다. 특히 별칭이 태양의 신이자 신화 속 공식 미남인 ‘아폴론’일 만큼 준수하던 ‘특전사 출신 꽃미남’ 배이정이 후덕함만 남은 충격적인 모습으로 나타나 경악을 불러일으켰다. ‘헤르메스’ 김경 역시 속살이 비쳐 보이는 망사 티셔츠가 ‘양파망’으로 보일 정도로 터질 듯 불어난 몸을 자랑했다.

하지만 예능 ‘에덴’의 화제인물이자 ‘국위선양 몸매’로 불리던 ‘헤라’ 김주연이 무려 13kg을 찌운 모습으로 나타나자 참가자들은 입이 딱 벌어진 나머지 “리스펙...”외에는 말을 잇지 못했다. 남자들보다도 더 증량하는 데 성공, 제대로 ‘비주얼 쇼크’를 선사한 김주연의 증량 비법은 본편에서 공개된다.

‘배틀그램’은 오는 26일 웨이브 오리지널로 선공개되며, 라이프타임은 2주 뒤인 9월 9일 라이프타임 오리지널로 첫방송을 시작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