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도장깨기’의 장윤정과 박군이 N잡 도전결심을 밝혀 기대를 모은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25일 방송되는 14회에서는 서울 은평구에서 ‘N잡러 특집’이 펼쳐진다.

이 가운데 장윤정이 ‘산후관리사’에 대한 도전 의지를 내비쳤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최근 진행된 N잡러 특집 녹화에서 장윤정은 “저는 산후관리사 자격증을 따보고 싶다”면서 두 눈을 반짝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그는 “내가 출산을 하고 산후 관리 할 때는 아기를 보는게 너무 힘들었는데, 아이 둘 키워보니 신생아를 잘 볼 수 있을 것 같다”며 아이 둘 엄마로서 신생아 케어에 대한 자신감을 표출했다는 후문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박군 또한 N잡 도전에 대한 굳은 결심을 드러냈다는 전언이다. 그는 “저는 반려견 스타일리스트 자격증을 한번 따보려고 한다”면서 반려견 오월이를 위한 도전을 예고해 미소를 자아냈다고. 이에 장윤정과 박군의 N잡 도전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N잡러 특집에는 시인-작사가-발명가-치과의사-골동품 수집가-대학 평생교육원 강사-농부까지 7개의 직업을 가진 7잡러 치과의사 이영만부터 노래, 악기, 공부 모두 잡고 싶은 10대 N잡러 오유진, 그룹 피노키오 객원보컬 출신의 30년차 얼굴 없는 가수이자 17년차 실용음악과 교수인 정승운까지 다재다능한 지원자들이 등장할 예정. 그런 가운데 장윤정은 물리치료를 동반한 새로운 코칭법부터 지원자의 코칭곡을 급 변경하는 돌발 제안까지 서슴지 않으며 열혈 코칭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지원자들의 트로트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줄 ‘장선생’ 장윤정의 활약에도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한편,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14회는 25일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에서 방송된다.
황은철 텐아시아 기자 edrt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