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인피니트 이성종, '세리자베스' 특집 '아이돌 골프 대회' 스페셜 호스트 출격


'인피니트(INFINITE)' 이성종이 아이돌 골프 대회 스페셜 호스트로 출격한다.

이성종은 오는 20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방송되는 '세리자베스' 특집 아이돌 골프 대회(이하 아골대)에 골프 여제 박세리와 함께 4주간 진행 호흡을 맞춘다.

이번 아골대 특집은 다양한 미니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게스트들이 양 팀을 이루어 대결을 펼치는 방식으로 진행될 전망으로, 이성종이 특별 진행을 맡은 아골대에 등장할 게스트에 대해서도 벌써부터 궁금증이 증가하고 있다.

이성종은 EBS FM '인피니트 성종의 미드나잇 블랙', 블라블라의 '아이돌블라썸1·2', '로맨스를 부탁해'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아 쌓아온 솜씨를 바탕으로 박세리의 곁에서 스페셜호스트로써 든든하게 지원 사격할 전망이다.

'세리자베스'는 박세리의 부캐인 여왕 '세리자베스'를 위해 궁전처럼 꾸며진 스튜디오에 스타들을 초대하고 집들이 겸 토크쇼가 진행되는 보이는 오디오쇼로, 많은 사랑에 힘입어 이번에는 아이돌 골프 대회 특집을 꾸미며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이성종이 스페셜 호스트로 출연하는 '세리자베스' 특집 아골대는 오는 20일 오후 3시 네이버 NOW.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