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헬로비전)
(사진=LG헬로비전)

도경완이 아내 장윤정의 올해 신곡 '이정표'를 완창하며 반전 노래 실력을 드러낸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다.


28일 방송되는 10회에서는 도장부부 장윤정, 도경완과 수제자 박군이 충남 보령에서 숨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두 번째 레슨이 공개된다.


이 가운데 도경완이 기대 그 이상의 노래 실력으로 녹화 현장을 발칵 뒤집어 놓았다고 해 기대감이 고조된다. 도경완은 '장선생' 장윤정이 지원자들에게 코칭을 해주는 내내 함께 배우고 시도해보는 등 열정을 드러냈고 이에 장윤정은 "내 노래는 이 사람도 가르칠 수 있다. 자기가 아는 '이정표'를 표현해봐"라며 도경완에게 노래 시범을 제안한 것.

이윽고 도경완은 웃음기를 쫙 뺀 채 장윤정의 '이정표'를 자신만의 바이브로 완창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박군은 도경완의 노래가 시작되자마자 입을 떡 벌린 데 이어, "첫 소절부터 깜짝 놀랐어요"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는 전언. 지원자 또한 "진짜 잘하신다"며 칭찬해 도경완표 '이정표'에 궁금증이 쏠린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 10회는 28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