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래퍼 키썸(KISUM)이 ‘골때녀’ 첫 출격부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키썸은 지난 2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에 첫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키썸은 전 축구선수이자 현 K-리그 해설위원 오범석이 새롭게 이끄는 팀 FC 원더우먼의 새 멤버로 합류해 원년 멤버 요니P, 김희정, 박슬기, 뉴페이스 홍자, 김가영과 첫 대면했다.

특히 경기에 앞서 ‘찐축덕’임을 밝힌 키썸은 지인들과 축구 동호회를 결성한 것을 비롯해 1년 정도의 풋살 경험이 있다고 전하며 “공을 무서워하고 않는다. 슛 파워가 세다”라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챌린지리그 개막일 FC 원더우먼은 FC 아나콘다와 첫 경기를 치렀다. 키썸은 예사롭지 않은 몸놀림과 재빠른 스피드, 몸을 사리지 않는 숨 막히는 플레이로 단숨에 ‘골때녀’ 다크호스로 등극했다.

키썸은 겁 없는 헤딩부터 디펜스, 공격적인 슈팅과 스루패스까지 막강한 기세로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만들었고, 키썸은 1차 슈팅 후 바로 2차 슈팅을 성공시키며 집념의 동점골이자 데뷔골을 터트리며 분위기를 반전시켰다.

키썸은 여기서 멈추지 않고 이어 다이렉트 골까지 성공하며 데뷔전부터 멀티골 주인공으로 이름을 올렸다.

양 발을 사용한 침착하면서도 탁월한 플레이와 지치지 않는 적재적소 리액션, 멤버들과의 눈부신 시너지로 개막전을 하드캐리 한 키썸은 ‘키리스마’, ‘폭주 키관차’ 등 다양한 수식어를 꿰차며 필드 위 활약을 기대케 했다.


한편 키썸이 출연하는 ‘골 때리는 그녀들’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