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기영 SNS)
(사진=박기영 SNS)

가수 박기영이 '골때녀' 합류 소감을 전했다.

박기영은 2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골 때리는 그녀들' 신생팀 FC발라드림 주장 NO 33 박기영입니다"라며 운을 뗐다.

이어 "제 막내 동생보다도 한참 동생인 #알리 스물두 살 막내였는데 어느덧 중간이 된 마이 마이 동생이자 조카뻘인 #손승연 저스트 조카뻘 #민서 조금 이른 딸뻘인 #경서 저스트 딸뻘 #서기 와 한 팀이 되어 영광스럽게도 '언니' 소리를 들으며 함께 땀 흘리고 뛰고 있습니다! 저희 정말 뜨겁게 열심히 훈련했어요.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박기영은 "개인적으로는 발라드림의 정체성과 우리 예쁜 발라드림 아가 동생들을 엄마처럼 챙기고 주섬주섬 잘 담아 꾸려가기 위해 팀에 합류하게 되었는데, 제가 태어나서 축구공은 처음인지라.. 아직 익숙하지 않아 좀 많이 아쉽고 어설프고 모자라 보이더라도 많이 응원해 주시면 확실한 성장!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감사합니다! #골때리는그녀들 #fc발라드림 #주장박기영 #인사드립니다 #이모아니고언니라고불러줘서고마워 #이모아니고누나라고불러주세요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박기영은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에 출연 중이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