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성유리가리콜남의 직진 사랑에 감탄한다.

18일 방송되는 KBS 2TV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2회에서는 ‘사랑에는 국경도 나이도 없다?’라는 주제로 하나의 사연이 도착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호주에서 온 리콜남과 9살 연상 X와의 사랑·이별 이야기가 공개된다. 22살 리콜남은 9살 연상인 X에게 첫눈에 반해 연애을 시작하고, 2년동안 뜨겁게 사랑한다. 아무런 문제가 없어 보였던 두 사람에게 ‘결혼’이라는 것이 화두로 떠오르고, 두 사람은 현실의 벽에 부딪혀 이별한다. 리콜플래너들도 두 사람의 이별에 그 누구의 편을 들 수 없을 정도로 공감한다.

장영란은 리콜남을 만나 자세한 이야기를 나눈다. 리콜남은 X와 이별을 하고 나서야 X의 소중함을 더욱 절실하게 깨달았다며 X를 만나 미안한 것에 대한 제대로 된 사과를 하고 싶은 마음을 전한다.


그러면서 리콜남은 X가 ‘리콜 식탁’에 나와준다면 X와의 재회를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기세로 저돌적인 모습을 보인다. 리콜남은 “리콜 식탁에 X가 나오지 않는다면 어떡하겠느냐”는 장영란의 물음에 눈물까지 글썽인다.


이어 리콜남의 “계속 도전할 거다. 다른 남자가 있어도 빼앗고 싶다”는 파격적인 발언에 성유리는 “역시 연하남의 패기”라면서 감탄했다는 후문.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8일 월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