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전현무, 김광규, 산다라박이 ‘초복 세 끼 특집’으로 출격한다.

15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전현무, 김광규, 산다라박의 ‘초복 세끼 특집’이 공개된다.


초복을 하루 앞두고 방송되는 이번 주 ‘나 혼자 산다’가 시청자들의 메뉴 선택 폭을 활짝 넓혀줄 전망이다. ‘트민남’ 전현무, ‘올드 앤 리치’ 김광규, ‘소식좌’ 산다라박까지 무지개 회원들의 3인 3색 보양식이 공개되며 침샘을 저격할 예정이다.


먼저 전현무가 ‘트민남’의 힙한 보양식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자칭 ‘SNS의 노예’ 답게, 업로드와 동시에 ‘좋아요’가 와르르 쏟아질 법한 메뉴를 준비했다고 전해져 기대를 높인다.


특히 ‘요똥(요리 똥손)’으로 유명한 그가 직접 요리에 도전한다. “솔드아웃이면 내가 해 먹어야지”라는 전현무의 포부가 더해지며 핫플레이스를 그대로 집으로 옮겨온 듯한 보양식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고조시킨다.


전현무가 ‘나 혼자’ 초복을 보여준다면, 김광규는 친구들과 함께 하는 초복으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예고한다. ‘송도 절친’ 배우 성동일, 신승환과 함께 초복 맞이에 나선 김광규는 ‘올드 앤 리치’ 답게 보양식의 정석, 누룽지 삼계탕에 산삼주는 물론 중년의 매콤한 입담까지 곁들이며 폭소를 안길 전망이다.


마지막 주자 산다라박은 ‘패션 피플’ 답게 눈도 입도 즐거운 11가지 코스 요리를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이날 그는 ‘소식좌’에서 ‘대식좌’로 거듭날 것을 다짐, 식사 틈틈이 숙취해소제와 소화제의 도움을 빌릴 만큼 술과 음식에 진심이 된 모습을 보여줬다는 후문.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5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