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내 인생'(사진=방송 화면 캡처)
'으라차차 내 인생'(사진=방송 화면 캡처)

'으라차차 내 인생' 차민지가 아들의 존재를 애써 부정했다.


7일 방송된 KBS1TV '으라차차 내 인생'에서는 백승주(차민지 분)이 엄마 방혜란(조미령 분)의 아들 목격담에 당황했다.


이날 방혜란은 자신의 집에 식사를 하러 온 서힘찬을 보며 묘한 감정을 느꼈고 바로 백승주에게 전화를 걸었다. 방혜란은 백승주에게 "큰일났어. 나 네 아들 본 것 같아"라고 전했고 백승주는 "뭐? 자세히 말해 봐"라면서도 "겨우 두 세가지 같은 걸로 지금 내 아들이라고 호들갑 떠는 거야?"라며 냉정함을 잃지 않았다.


이에 방혜란은 서힘찬을 떠올리며 "한 두가 지라니. 사고난 날 상황이며 성도 같은 거며 이게 같은 확률이 얼마나 되니? 게다가 아이 나이도 9살인 것도 같다니까"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전했다.


하지만 백승주는 "그래서 재석씨 이름 확인해봤어?"라며 "난 그 몇 가지로 단정짓기도 싫고 확인하기도 싫으니까 더 이상 그 얘기 꺼내지도 마"라고 잘라말했다.


방혜란은 "야, 그래도 네 아들일지도 모르는데 궁금하지도 않니 너?"라고 물었지만 백승주는 "어. 안 궁금해 그러니까 엄마도 그 쪽 사람들하고 인연 끊고 그 근처에 얼씬도 하지마. 알았으면 끊어"라고 냉정하게 굴었다 .

이후 백승주는 엄마 방혜란과의 통화를 찝찝해하며 "아니야, 내 아이일리가 없어. 절대 내 아이일리가 없어"라고 애써 부정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