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2TV)
(사진=KBS 2TV)

양세형이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출연 소감을 전했다.


11일 첫 방송되는 KBS 2TV 새 예능 프로그램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일반인 소개팅 프로그램이 아닌 진솔한 사랑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들에게 또 한 번 사랑을 말할 기회를 제공한다.


5일 공개된 인터뷰에서 양세형은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한 이유에 대해 “이별한 커플들의 이별 이유가 궁금하고, 또 그 이별을 바로잡아서 다시 만날 수 있을지 궁금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양세형은 “비가 오는 날, 퇴근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 술 한 잔 마신 날에 아직도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가 도와드리겠다. 지나간 인연이 내 마지막 인연이었을 수도 있다”면서 헤어진 연인과 재회를 꿈꾸지만 쉽게 용기를 내지 못하고 있는 리콜남과 리콜녀에게 손을 내밀기도.


또 양세형은 “헤어진 연인과의 재회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인정’이다. 과거의 문제를 인정을 할 수 있어야 이야기를 시작할 수 있다고 본다. 자존심을 지키려고 한다면 재회 혹은 새로운 만남 자체도 어렵다고 생각한다”면서 공감백배의 조언으로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11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