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이콜' ./사진제공=KBS2
'이별이콜' ./사진제공=KBS2


KBS2 새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2차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7월 11일 첫 방송되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사소한 오해로 혹은 사랑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진, 만남을 다시 꿈꾸는 모든 연인에게 다시 사랑을 말할 기회를 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별과 재회를 전면에 내세운 ‘러브 어게인’ 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같은 이별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 리콜을 꿈꾸는 남녀가 전 연인과 ‘리콜 식탁’을 통해 대면한다. 헤어진 후 처음으로 만나는 이들은 둘만의 공간에서 식사하며 대화를 나누고, 묘한 긴장감이 흐르는 이들을 통해 두 사람이 리콜에 성공할 수 있을지 지켜보게 된다.

이어 공개된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2차 티저에서는 “전 애인이 당신을 찾고 있습니다”라는 말에 하나같이 “저를요?”라며 화들짝 놀라는 반응을 보이는 시민들. 그리고 리콜 식탁에 앉아서 떨리는 마음으로 전 애인을 기다리는 리콜남과 리콜녀의 모습이 담겼다.

“사람은 왜 후회하면서 살까?”, “다시 만나면 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미안한 마음을 항상 가지고 살았어. 미안해” 등의 대화는 이별 후 전 애인과 재회를 한 번이라도 소망했던 적이 있는 사람에게 공감을 자아냈다. 늦게나마 진심을 고백하는 리콜남과 리콜녀의 모습에 감정이입하기도. 이어 “나 먼저 갈게”라는 말과 눈물을 흘리는 리콜녀의 모습 등이 리콜남과 리콜녀가 전 애인과 다시 사랑하게 됐을지, 아니면 다시 아픈 이별과 마주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단순히 연인을 찾고, 관심을 끌기 위한 자극적인 에피소드에서 벗어나 진솔하고 절실한 리콜남과 리콜녀의 지극히 현실적인 사랑, 이별, 재회를 보여줄 것을 예고하는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는 내달 11일 오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