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민혁이 다시 한번 재벌 연기를 이어간다.
강민혁이 출연을 확정 지은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서아리(박규영 분)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강민혁은 대한민국 대표 코스메틱 기업인 한코스메틱의 대표이사 한준경 역을 맡았다. 한준경은 훤칠한 외모에 단단한 인성이 깃든 인물로, 자신의 일 이외에는 전혀 관심도 보이지 않던 그는 우연히 만난 서아리의 예측 불가한 모습에 매력을 느끼게 된다.
강민혁은 여러 작품을 통해 따뜻하고 자상한 캐릭터를 주로 맡아온 바 있다. 그럼에도 그는 매 작품마다 디테일한 캐릭터 해석과 색다른 연기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 캐릭터의 차별화를 꾀하며 극을 이끌었다.
최근 강민혁은 씨엔블루 드러머뿐만 아니라 배우, 작가, 유튜버 등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면모를 함께 보여주고 있다. 강민혁은 책 '다 그런 건 아니야'를 출간해 작가로 데뷔했을 뿐만 아니라 타이틀 롤을 맡은 영화 '폭로'가 전주 국제 영화제 한국경쟁 부문에 초대되기도 했다.
이처럼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강민혁에게 '셀러브리티'는 첫 넷플릭스 출연 작품이다. 이에 장르와 매체를 가리지 않고 팔색조 변신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강민혁이 이번에는 어떤 매력으로 전 세계 시청자에게 자신의 기량을 펼칠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