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사진=채널A)

‘신랑수업’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이 미래의 여자친구를 위한 ‘요리’ 끝장 승부에 돌입한다.


4일(수)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4회에서는 ‘신랑수업’의 공식 멘토 이승철이 제자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을 별장으로 초대해 단합대회를 주최한 가운데, ‘음악부’ 김준수&영탁과 ‘운동부’ 모태범&박태환이 직접 캔 낙지와 바지락으로 ‘한상차림’ 대결에 돌입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멤버들은 이승철이 준비한 풀코스 신랑수업의 하이라이트로 요리 실습에 도전하는데, “30분 안에 여자친구가 집에 온다”는 상황에 과몰입해 타이머까지 맞춘 채 요리에 나선다. 이 자리에서 ‘신랑수업’의 모범 신입생인 ‘요잘알’ 박태환은 바지락 술찜과 낙지볶음 등 고난도 요리 2종류에 모두 도전하는 반면, 공식 ‘요알못’ 김준수는 유일하게 끓일 줄 아는 ‘해물라면’을 선택한다.


특히 김준수는 “파기름을 내겠다”며 생애 처음으로 파를 썰다, 엉망진창 실력으로 주변을 너저분하게 만들어 이승철의 잔소리를 유발한다. 반면 박태환은 조수 모태범의 든든한 조력 하에 낙지를 능숙하게 손질하고 수제 양념을 숙성시키며 여유로움을 보인다. 앞서 이승철에게 특별 요리 수업을 받았던 영탁 또한 통낙지전에 도전하며 ‘금손’다운 면모를 발산한다. 멘토 이승철을 비롯해 자리에 깜짝 등장한 특별 심사위원의 냉정한 맛 평가에 시선이 모인다.


제작진은 “네 멤버들이 30분이라는 촉박한 시간에서도 이승철의 ‘원 포인트 코칭’ 하에 기대 이상의 실력을 발휘해, 김원희-홍현희마저 깜짝 놀라게 한 결과물을 완성했다”며, “이와 함께 ‘남자는 하체’라는 구호 하에, 갯벌에서 ‘지옥 족구’에 돌입하며 쫄깃한 승부를 펼쳤다. 프로그램 제목을 ‘족구수업’으로 바꿔야겠다는 의견이 빗발친 이들의 단합대회 현장을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의 아내를 위한 김준수, 영탁, 모태범, 박태환의 각양각색 신랑수업 현장을 담아내는 채널A ‘신랑수업’ 14회는 오는 4일(수)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