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MBC 토일드라마 '지금부터, 쇼타임!'이 베일을 벗는다.

23일 밤 8시 40분 '지금부터, 쇼타임!'이 첫 방송 된다. '지금부터, 쇼타임!'은 잘나가는 카리스마 마술사 차차웅(박해진 분)과 정의로운 열혈 순경 고슬해(진기주 분)의 귀신 공조 코믹 수사극.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첫 방송에서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경찰 고슬해(진기주 분)가 차차웅(박해진 분)에게 테이저 건을 겨눈 채 심각한 표정으로 차차웅을 쏘아보는 모습이 담겼다. 차차웅 역시 고슬해를 심각하게 바라보며 둘 간의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흐른다. 귀신을 부리는 차차웅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고슬해의 사이에 팽팽한 신경전이 1회의 하이라이트임을 제작진이 귀띔한 것.

심각한 두 주인공의 표정과 다르게 '귀신 3인방'의 일원인 남상군 부장(정석용 분)과 마동철(고규필 분)은 이들과는 정반대의 코믹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연출자 이형민 감독은 '지금부터, 쇼타임!'을 '잘 만든 불량식품 같은 드라마'라는 비유로 설명했다. 이 감독은 "우리 드라마가 잘 만든 불량식품 같은 드라마가 됐으면 한다. 고급스럽지는 않아도 편안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연출에) 초점을 뒀다"며 "가게(음식점)가 너무 화려하거나 고급스러우면 괜히 못 들어가는데, 김밥이나 떡볶이는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지 않나"라고 말했다.

이처럼 '지금부터, 쇼타임!'은 모든 연령층에게 다양한 공감대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에피소드 중심으로 편안하게 극 속으로 빠져들게 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사진제공=삼화네트웍스
한편 '지금부터, 쇼타임!'은 이례적으로 촬영 전 이미 전 세계 190여개국의 해외 OTT에 선판매됐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