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사진=방송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사진=방송 화면 캡처)
'라디오스타' 슬리피가 가족 예능에 욕심을 내비쳤다.

6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구해줘! 머니’ 특집으로 꾸며져 부동산 전문가 박종복, 가정의학과 전문의 여에스더, 배우 고은아, 래퍼 슬리피가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슬리피는 "붐과 결혼식 날짜가 겹친다. 그게 제일 큰 걱정이다. 방송계는 다 붐 결혼식 쪽으로 갈 것 같다. 수소문을 했는데도 아직 붐이 몇 시에 결혼식을 하는지를 모른다. 하객이 안 오는 꿈을 2번이나 꿨다"라며 불안한 감정을 드러냈다.
한편 슬리피는 아내와 약속한 게 있다며 "여자친구가 일반인이기도 하고 그래서 부부 예능은 안 하기로 했었다"라고 밝혔다. 하지만 이내 그는 "송은이 선배가 '만약에 회당 천 만원 출연료라고 하면 어떠겠느냐?'라고 묻더라"라며 "아내한테 물어봤더니 '너무 단언할 수는 없다'라고 입장을 바꾸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주례사를 약속했던 김구라는 "슬리피는 보면 항상 행복한 게 항상 이룰 게 많아서 행복해 보여. 부족함이 항상 행복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다"라며 "콕 짚어서 '부부예능' 말하는 거냐?"라고 물었고 슬리피는 "처제랑 사는 것도 그렇고 신박한 그림이 나올 것 같다"라며 "저는 그것보다 아이가 생겨서 '가족 예능'을 하고 싶다"라고 욕심을 드러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