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 캡처
KBS Joy '연애의 참견3' 방송 캡처
모델 한혜진이 과거 연하남과 연애한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5일 방송된 KBS Joy '연애의 참견3'에서는 연애 초부터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남성의 사연, 여사친과 매번 커플템을 맞추는 남자친구로 인해 고민 중인 여성의 사연이 소개됐다.

MC들이 '자기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연애'의 장단점에 대해 각자 의견을 내놨다. 한혜진은 "연애 초반에 솔직해서 나쁠 게 뭐가 있겠냐. 제발 솔직해져라"고 말했다. 주우재는 "솔직하면 무조건 좋다. 잃을 것이 없다"며 솔직한 감정 표현에 찬성했다.

한혜진은 연하남과 연애 경험 일화를 전했다. 그는 "내가 만난 사람 중에 되게 어린 애한테 비슷한 이야기를 한 적 있다. 내가 너를 처음 만났을 때 어떤 감정이었고, 네가 어떻게 보였는지에 대해 이야기했더니, 걔가 술만 마시면 그 얘기를 또 듣고 싶어하더라. 그 이야기를 들었을 때 신선하고 좋았던 것"이라고 회상했다. 서장훈은 "동화 같은 사랑을 했다"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남자친구가 13년 지기 여사친과 각종 커플템을 맞추는 사연에 대해서 MC은 분노했다. 고민녀는 두 사람이 빨대를 함께 쓰는 것은 물론인데다, 여사친이 남자친구에게 베개 커버, 인형, 19금 달력 등을 선물한다고 전했다.

한혜진은 "신혼집을 차렸다"며 황당해했다. 서장훈은 "남자친구는 여사친에게 이성적 감정이 없는 것 같은데 여사친은 어느 정도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김숙은 "남자친구도 여사친의 감정을 아는데, 여사친이 편하니 모릍 척 하는 것 같다"고 짐작했다. 한혜진은 "남자친구가 방관하는 것이 문제"라고 지적했다. 서장훈은 "힘겨루기"라며 "고민녀는 남자친구를 본인 이름으로 명의이전 하려고 하는데 아직 여사친과 공동명의로 남자친구를 가지고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자친구가 여사친을 끊어낼 마음이 없는 것 같다. 깨끗하게 헤어져라"고 충고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