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버들 잡으러 온 한가인
딘딘 향한 돌직구 저격
연정훈에게 전해들은 뒷담화 폭로까지?
사진제공=KBS 2TV '1박2일 시즌4'
사진제공=KBS 2TV '1박2일 시즌4'
'제7의 멤버' 한가인이 ‘1박 2일’을 쥐락펴락한다.

3일(오늘)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좋지 아니한가 in 구례’ 특집에서는 초특급 게스트 한가인과 함께하는 설렘 폭발 여행기가 그려진다.

이날 한가인은 자칭 ‘제7의 멤버’답게 멤버들에 관한 남다른 정보력을 자랑한다. 매일 남편에게 촬영장 비하인드를 전해 들었던 한가인은 연정훈이 했던 뒷담화(?)까지 시원하게 폭로한다고. 예상치 못한 폭탄 발언에 멤버들의 원성이 쏟아지자, 연정훈은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한 채 조용히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그러던 중, 딘딘은 한가인에게 자신의 활약상을 어필하기 위해 “정훈이 형이 취할 때마다 제가 택시 태워서 보내준다”라며 위풍당당하게 말한다. 그러나 한가인은 “취할 때까지 같이 있는 게 잘못이에요!”라며 ‘현실 아내’의 입장을 대변하면서 통쾌한 사이다 발언을 날린다. 이에 당황한 딘딘이 급격한 태세 전환을 보이자, 덩그러니 남겨진 연정훈은 “내 편은 아무도 없는 거니?”라고 호소하며 짠내를 폭발시킨다.

큰형 연정훈을 쥐락펴락하며 오프닝부터 ‘실세’의 위엄을 보여준 한가인은 “제가 연정훈 씨 혼쭐을 내주겠습니다!”라며 모두를 환호하게 한다. 당찬 포부와 함께 촬영장에 나타난 한가인이 멤버들과의 ‘1박 2일’을 어떻게 이끌어갈지 궁금해진다.

'1박 2일 시즌4'는 3일(오늘)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