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연정훈과 결혼 하루 전 파혼 선언
"달려와서 빌고 빌더라"
"결혼식? 아무 의미 없어"
사진=SBS ‘써클 하우스’ 방송 화면 캡처
사진=SBS ‘써클 하우스’ 방송 화면 캡처
한가인이 연정훈을 향한 현실 부부 감정을 드러냈다.

31일 방송된 SBS ‘써클 하우스’에서는 '동거는 플러스 결혼은 마이너스?'라는 주제로 동거 커플들이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서로에게 애정을 드러내던 커플들을 보며 오은영은 한가인에게 "가인 씨는 연정훈 씨 안 귀여워요?"라고 물었다. 그러자 한가인은 두 눈이 휘둥그레지며 정색했다. 그는 "귀여워요?"라고 반문했다.

그러자 노홍철은 "연정훈씨 가 마지막으로 귀여웠던 적이 언제냐"라고 재차 물었고, 한가인은 "귀여워요? 전 귀여워해 본 적은 없었던 거 같다. 멋있고 귀여운 거보다 요즘은 측은하다"라고 말했다.

이승기는 "누나랑 정훈이 형이 24시간 있다면 몇 번 정도 뽀뽀할 거 같으세요?"라고 물었고 한가인은 난감해하는 반응을 보여 웃음을 안겼다.

결혼식에 대한 의견도 나눴다. 예비 신부들은 인생에 한 번뿐인 결혼식에 대한 로망을 각자 드러냈다. 그러자 한가인은 “결혼식의 추억은 아무 의미가 없다”며 충격과 공포를 안겼다.

이어 오은영은 “저는 결혼식도 진짜 많이 다녀봤는데 그냥 신부는 다 예쁘다”며 “무슨 드레스 입었는지는 기억 안 난다. 뭘 먹었는지도 기억 안 난다. 그런데 결혼한 이후에 행복하면 결혼식이 행복하게 기억된다. 돈을 아무리 많이 들여도 결혼 생활이 불행하면 결혼식 당일 맘에 걸렸던 것, 그것만 기억난다”고 말해 감탄을 자아냈다.

한가인은 결혼 전날 어떤 느낌이었냐는 질문에 “저는 결혼 전날 안 한다고 했다”며 결혼식 하루 전 돌연 결혼을 취소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그는 “남편이 미국에서 친한 형이 축하해주러 왔는데 늦게까지 그 형이랑 시간을 보냈다. 나는 촬영하느라 바쁘고 결혼 준비에 예민해 있는 상태에서 늦게까지 돌아다니는 게 화가 났다”며 “전화해서 ‘기자회견 다시 하자, 나 결혼 못 하겠다’고 했다. 그길로 달려와서 빌고 빌더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노홍철은 “나는 저런 것 때문에 결혼 못 할 것 같다”고 말했고, 이승기는 “연정훈 형 술 아무리 먹었어도 바로 깼겠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