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김재욱이 허락도 없이 정수정에게 키스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에서는 노고진(김재욱 분)이 이신아(정수정 분)에게 허락 없이 키스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노고진은 "이게 진짜 초대박이었는데 그렇죠? 연기는 나만 잘하는 게 아니었어. 우리 약혼녀님도 너무 잘하시더라. 일은 더럽게 못 하시더니 아주 대단한 재주가 있으셨어. 이참에 직업을 바꿔보는 건 어때요?"라고 물었다. 이신아는 "죄송합니다"라며 사과했다. 노고진은 "우리 약혼녀님 덕분에 고생했어요. 이 빚을 어떻게 다 갚을 거죠? 죄송은 무슨. 감방 가시면 되지"라고 말했다. 10억 대 재산 피해, 약혼녀 행세 등 사기죄의 값을 치르겠다며 협박했다.

이신아는 노고진의 바짓가랑이를 붙잡고 잘못을 빌었다. 하지만 노고진은 용서 대신 인질 계약서를 건넸다. 노고진은 "이신아는 오늘 자로 노고진의 인질이 된다는 뭐 그런 계약서죠"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신아 씨는 지금처럼 뻔뻔하게 내 약혼녀 연기를 해야 한다. 잘하세요. 내가 기억 상실이 아니라는 걸 입 뻥긋이라도 했다간 무상급식 경험만으로 끝나지 않을 것"이라며 피의 보복이 있을 것을 강조했다. 집으로 돌아온 이신아는 "차라리 죽는 게 나아. 나 돌아갈래"라고 소리쳤다.

이신아는 다시 노고진의 비서로 돌아갔다. 노고진은 지금까지 당한 수모를 제대로 갚아줄 각오였다. 노고진은 이신아에게 비서일 뿐만 아니라 운전, 가사 노동 등 회사와 집을 오가며 부려 먹었다. 또한 노고진은 "사람들을 현혹하기 위해 거짓말은 비주얼이 화려해야 한다"며 쇼를 준비했다. 노고진은 이신아에게 메이크업과 드레스로 화려하게 변신시킨 뒤 사교육 발전 모임에 데리고 갔다. 이는 박양태(임원희 분)에게 복수하기 위한 것.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사진=KBS2 '크레이지 러브' 방송화면 캡처
스파이 마은정(백주희 분) 실장은 박양태의 사주를 받고 노고진의 파일을 빼돌렸다. 박양태는 마은정이 빼돌린 파일을 교재로 출간했다. 노고진은 해당 파일에 15개의 숨겨진 오류를 찾으라는 이벤트를 심어놨다. 이 사실을 몰랐던 박양태는 감수 없이 교재 출간했다. 노고진의 깜찍한 이벤트를 알게 된 박양태는 분노했다. 이어 노고진의 첫사랑 백수영(유인영 분)이 경쟁사인 백에듀 대표 자격으로 해당 모임에 참석했다.

백수영은 노고진을 되찾을 생각으로 "노대표님과 편한 친구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나 노고진은 보란 듯이 이신아를 옆으로 데리고 와 자기 약혼녀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앞으로 3초 후 당신의 허락이 필요해. 그런데 안 받을 거야. 내가 지금 너무 절박하거든"이라며 이신아에게 입을 맞췄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