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캡처)
(사진=방송캡처)


배우 김세정이 보기만 해도 미소짓게 만드는 사랑스러운 ‘국민 여자친구’로 등극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극본 한설희 홍보희/연출 박선호)에서 신하리(김세정 분)는 강태무(안효섭 분)와 본격적인 사내 비밀연애를 시작하면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했다.


신하리와 강태무는 아침부터 직원들의 눈을 피해 데이트를 즐기며, 아슬아슬하고 짜릿하게 본격적인 연애를 펼쳤으며, ‘꽁냥꽁냥’ 커플의 모습도 보여줬다.


특히 김세정은 강태무를 자신의 남자친구라고 소개하며, 사랑스럽고 귀여운 여자친구의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놀이터 그네에 앉아 강태무에게 적극적인 키스를 하는 마성의 매력으로 심쿵지수를 높였다.

김세정은 회를 거듭할수록 특유의 유쾌하고 따뜻한 감성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매료시켰으며, 매사에 긍정적인 마인드와 자신의 일에는 열정적이면서도 남자친구 앞에서는 사랑스러운 신하리 캐릭터와 100% 완벽한 싱크로율로 활약을 펼치고 있다.


또한 회식 후 강다구(이덕화 분)에게 비밀 데이트 현장을 들켜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궁금증도 증폭시켰다.


한편 김세정이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 역을 맡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한 발산하고 있는 SBS ‘사내맞선’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