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SBS
/사진제공=SBS
개그우먼 오나미 예비 신랑이자 축구선수 출신 박민이 FC개벤져스 지원사격에 나선다.

23일 방송되는 SBS 예능 '골(Goal) 때리는 그녀들'에서는 리그 전승을 노리는 FC개벤져스(이하 개벤져스)와 첫 승을 노리는 FC아나콘다(이하 아나콘다)의 정면 승부가 펼쳐진다.

개벤져스는 리그전에서 현재 전승 행진을 이어오고 있는 FC아나콘다를 상대로 또 한 번의 승점을 따내며 기세를 이어갈 예정이다. 하지만 무적 무패였던 개벤져스에게도 이번 경기는 고비가 될 전망이다.

무서운 기세로 독기를 품은 아나콘다는 결코 만만한 상대가 아니기 때문. 여기에 골키퍼 조혜련의 부상 소식까지 알려져 개벤져스에게도 위기가 찾아왔다. 팀을 이끄는 주장이기도 한 조혜련의 부상이 이번 경기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관심이 집중된다.

큰 부담을 안은 개벤져스를 위해 오나미의 예비 신랑 박민도 깜짝 지원사격에 나섰다. 축구선수 출신인 박민은 개벤져스의 승리를 위해 특급 내조를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훈련까지 참여하며 조언을 아끼지 않은 박민의 응원을 받은 개벤져스가 위기를 극복하고 또 한 번의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 주목된다.

리그 마지막 경기에 출사표를 던진 아나콘다 역시 전패라는 굴욕을 벗기 위해 치열한 설욕전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아나콘다가 그동안 보여줬던 가능성을 이번 경기에서 증명해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