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엔터테이너' 전진
'하우스 대역전' MC로 발탁
매끄러운 진행 예고…컨설팅 나선다
사진제공= SBS F!L
사진제공= SBS F!L
그룹 신화의 만능엔터테이너 전진이 '하우스 대역전' MC로 발탁됐다.

전진은 오는 25일 첫 방송 예정인 SBS FiL '내 집의 변신-하우스 대역전'(이하 '하우스 대역전') MC로 발탁되어 김성주, 김지민, 박군과 함께 호흡하며 리모델링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시청자 눈높이에 맞춰 전달한다.

'하우스 대역전'은 집의 가치를 높이는 하우스 컨설팅 프로그램. 낡고 오래된 나의 집을 최고의 전문가 군단이 다양하게 리모델링 하여 그 용도에 맞게 수익성 창출 및 개선을 도와주는 생활 밀착형 프로젝트로 MC로 발탁된 전진은 단순히 진행을 맡는 것이 아닌 시청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현장에서 발로 뛰며 재미를 더한다.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특정 장르를 가리지 않는 불꽃 활약을 펼치며 사랑받고 있는 전진은 특유의 에너지 넘치고 재치 있는 입담을 살려 시청자들이 이해하기 쉬운 설명을 곁들이는 것은 물론 동시에 독보적인 운동능력을 살려 지루할 틈이 없는 시원시원한 활약을 펼칠 것을 예고하고 있다.

'하우스 대역전' MC 발탁과 관련하여 전진은 "리모델링 전문가는 아니지만, 방송에 나오는 단순한 출연자가 아닌 리모델링에 대한 공부를 통해 시청자분들이 더 유익하고 재미있게 방송을 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전진은 현재 방송가는 물론 홈쇼핑과 광고업계의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으며 '대세 of 대세' 연예인으로 사랑받고 있으며 새롭게 MC로 발탁된 '하우스 대역전'을 통해서 대중에게 새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하우스 대역전'은 오는 25일(금) SBS에서 오후 5시 50분, SBS FiL에서 저녁 8시, 라이프타임에서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