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트롯쇼' (사진=SBS 제공)
'더 트롯쇼' (사진=SBS 제공)

'더 트롯쇼'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지난 생방송에 이어 다시 한 번 1위 최종 3인 후보로 대결을 펼친다.


2주 동안 치열한 경쟁을 통해 최종 1위후보 3인으로 결정된 이들 중 과연 누가 1위를 차지할지 기대를 모은다.


먼저, 영탁의 1위 후보 곡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인기 고공 행진 중인 '전복 먹으러 갈래'이다. 이번 주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어, 이찬원의 1위 후보곡은 지난 생방송에서 1위를 차지한 '참 좋은 날'이 다시 한 번 후보로 올랐다. '참 좋은 날'로 2회 연속 1위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장민호의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이 1위 후보 곡으로 올랐다. 꾸준하게 상위권 순위를 유지 중인 장민호는 새로운 1위 후보 다크호스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생방송 실시간 투표는 21일 밤 9시 5분~밤 10시까지 진행되며 1위는 사전 점수와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하여 선정된다.


이번 생방송에서는 이찬원, 영탁의 무대에 이어 대세 트롯 무대도 즐길 수 있다. 박군, 황윤성, 강혜연, 신승태, 조정민, 조명섭, 설하윤, 한혜진, 나태주, 조항조, 류지광, 윤서령, 김나희, 허찬미, 윤수현이 함께하며 21일 오후 9시에 SBS FiL과 SBS MTV 에서 동시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