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지담 미디어)
(사진=지담 미디어)

‘결혼작사 이혼작곡3’ 이가령과 송지인이 카페를 발칵 뒤집은 ‘눈빛 레이저 말싸움 투샷’을 선보인다.


지난 2월 26일(토) 첫 방송된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이하 ‘결사곡3’)는 매회 스펙터클한 전개로 눈과 귀를 사로잡으며 3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결사곡3’는 어느 드라마에서도 볼 수 없는 독보적인 스토리로 매회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지난 6회에서 부혜령(이가령)은 하루아침에 엄마를 잃은 판사현(강신효)의 아이가 눈에 밟혀 전 시부모를 찾아갔고, 신기림(노주현) 죽음에 의문을 갖던 아미(송지인)는 신유신(지영산)을 향해 김동미(이혜숙)에게 최면을 걸어 보자고 제안해 향후 행보에 대한 궁금증을 일으켰다.


이와 관련 이가령과 송지인의 ‘신경전 폭발’ 현장이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극 중 같은 카페에 있던 부혜령과 아미가 날을 세워 대치하는 장면. 이전 송원(이민영)의 장례식장에서 “우리는 부혜령이라고 불러요”라며 비호감을 드러낸 아미가 부혜령을 도발하고, 부혜령은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 아미를 향한 저돌적인 맞대면을 펼친다. 눈빛 레이저를 쏘는 부혜령과 살벌한 썩소로 받아친 아미가 말싸움을 시작한 가운데 두 사람이 이토록 폭주한 이유는 무엇인지, 공개적인 장소에서 일어난 두 사람의 대치는 어떠한 나비효과를 선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이가령과 송지인의 ‘매콤 지수 200%, 살벌 대치’는 지난해 12월에 촬영됐다. 밝은 에너지로 촬영장 내 활기를 담당 하고 있는 이가령과 송지인은 드디어 이뤄진 두 사람의 단독 촬영에 반가워하며 까르르 웃어 유쾌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단독 컷에서 조금 더 격렬해 보일 수 있는 각도를 잡아주는 등 친친 케미를 자아냈고, 그 결과 팽팽한 긴장감이 휘몰아치는 장면을 순조롭게 완성했다.

제작진 측은 “이가령과 송지인은 앙숙 케미로 극의 활력을 돋울 예정”이라며 “부혜령의 이혼 비하인드를 알고 있는 아미로 인해 어떤 파란이 일어나게 될지, 두 사람의 관계는 어떻게 달라질 것인지, 꼭 본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 7회는 19일(토) 오후 9시에 방송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