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사진=채널A 제공)
'신랑수업' (사진=채널A 제공)


‘신랑수업’ 김준수가 반려견 츄의 아빠로서 ‘극성 학부모’ 면모를 드러낸다.


오는 16일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7회에서는 대한민국 대표 워너비 신랑감인 ‘한류 대통령’ 김준수가 반려견 츄로 인해 ‘딸바보’가 된 일상이 펼쳐진다.


이날 김준수는 해외로 잠시 이주하게 된 쌍둥이 형 주노의 부탁으로 반려견 츄를 맡게 된다. 정식 ‘아빠’가 된 김준수는 기쁜 마음에 츄와 함께 한강으로 산책을 나간다. 하지만 7년 만에 처음으로 야외 배변 활동(?)에 성공한 츄로 인해 김준수는 ‘멘붕’에 빠진다. 배변 봉투를 챙겨오지 않았기 때문. 결국 김준수는 안절부절 못하다가 간신히 위급 상황을 해결한다.


잠시 후 김준수는 츄를 위해 반려견 교육 센터도 방문한다. 사교육에 처음으로 나선 김준수는 ‘츄의 개인기를 보고 싶다’는 전문가의 요청에, 츄와 함께 다양한 개인기를 선보인다. 또 츄의 특성을 묻는 전문가에게 “우리 애는요…”라고 끊임없이 자랑을 늘어놓아 ‘극성 학부모’에 등극한다.


그런가 하면 전문가는 살짝 통통한 츄의 체형에 맞춰 운동을 권하고, 김준수는 츄와 함께 첫 ‘아쿠아 훈련’에 돌입한다. 여기서 김준수는 물속에서 벌어진 돌발 상황에도 츄를 위해 온몸을 내던져 ‘준비된 딸바보’임을 입증한다.


제작진은 “김준수 스스로도 ‘부모들이 왜 자식 자랑을 하는지 이제야 알 것 같다’고 말할 정도로, 봄나들이 내내 츄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다. ‘개아빠’ 김준수의 색다른 모습은 물론, ‘개인기 부자’로 등극한 츄의 깜찍한 매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미래의 아내를 위해 예비 신랑수업에 나서는 김찬우-김준수-영탁의 유쾌한 일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채널A ‘신랑수업’ 7회는 오는 16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