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보이스 팬미팅
마지막 감사 인사
넘치는 팬사랑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 사진 = 펑키스튜디오 제공


'방과후 설렘' 최종 데뷔조 7인이 다시 한 번 보이스 팬미팅을 진행한다.

27일 MBC '방과후 설렘' 파이널 무대에서 최종 데뷔조로 결정된 7명의 연습생들은 생방송 종료 직후, 바이브(VIBE) 파티룸을 통해 세 번째 보이스 팬미팅을 진행한다. 4개월간의 대장정을 응원해준 팬들과 만남을 가진다.

바이브(VIBE) 파티룸을 통해 진행되는 보이스 팬미팅은 지난 두 번의 방송과 동일하게 연습생 1인당 500명의 팬들만 입장할 수 있는 프라이빗 팬미팅이기에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보이스 팬미팅은 ‘방과후 설렘’을 통해 최종 데뷔조로 발탁된 7명의 연습생들이 동시에 방을 열고 감사 인사를 전하거나 자유로운 소통을 진행하며 넘치는 팬사랑을 뽐낼 예정이다.

앞서, '방과후 설렘'은 두 번의 보이스 팬미팅을 진행하며 팬들에게 설렘을 전한 바 있다. 연습생들은 팬들과 직접 목소리로 대화를 나누거나 끼를 뽐내고, 다양한 노래까지 선보였다. 이러한 다채로운 모습에 이어 데뷔조 7인이 각자 진행하는 이번 보이스 팬미팅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선사할 것인가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방과후 설렘' 최종 데뷔조가 결정되는 파이널 방송은 27일 밤 9시에 MBC와 네이버 NOW.에서 동시 방영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