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스틸컷./사진제공=SBS
'런닝맨' 스틸컷./사진제공=SBS
오늘(27일) 방송되는 SBS 예능 ‘런닝맨’에서는 자가 격리와 다리 수술로 2주간 촬영에 불참했던 송지효, 전소민의 복귀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전소민은 오랜만에 재회한 송지효와 찍은 사진을 SNS에 업로드 했고, 많은 시청자가 댓글로 반가움을 표현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 함께 한 ‘멍돌자매’는 대활약을 펼치며 화려한 귀환을 알렸다. 그동안 영어, 상식 등 모든 퀴즈에서 ‘Ambrella’, ‘귀리 부인’ 등 기상천외한 답변으로 명실상부 ‘깡깡자매’를 입증한 이들은 반전 두뇌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전소민과 오목 대결을 하게 된 송지효는 멤버들이 “일단 오목은 아는지”라며 설명해주자 “내가 모를 것 같아서 이러냐!”라고 발끈하며 승부욕을 불태웠다. 전소민 또한 “나에겐 후퇴란 없다. 오직 전진뿐이다”라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쳐 빅매치를 예고했다.

전소민의 호기로운 한 수에 멤버들은 “기술이 있다. 잘한다”며 감탄했다. 이에 질세라 송지효는 특유의 침착함과 치밀함으로 전소민의 빈틈을 노렸다고. 예상과 달리 멍돌자매의 ‘뇌섹 대결’이 펼쳐지자 멤버들은 “둘의 이런 대결은 처음 본다!”라며 긴장의 끈을 놓지 못했다.

하지만 이내 한 명이 “한 번만 물러 달라”고 선언하며 판도의 흐름이 흔들리기 시작했다고 해 치열한 접전 끝에 승리의 영광을 거머쥘 자는 누구일지 결과에 이목이 집중된다.

‘런닝맨’은 27일(오늘) 오후 5시 방송된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