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사진=텐아시아 db
김종민 /사진=텐아시아 db
코로나19에 확진됐던 그룹 코요태 김종민이 격리 해제됐다.

25일 김종민 소속사 제이엠엔터테인먼트는 "김종민이 이날 코로나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며 "김종민은 지난 18일 코로나 확진 후 격리 치료에 집중하였으며, 컨디션 난조 외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안정과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보건 당국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판단하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김종민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고, 쾌유를 기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고 덧붙였다.

소속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고 전했다.
다음은 제이엠엔터테인먼트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제이엠엔터테인먼트입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오늘 25일 코로나 격리 해제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김종민은 지난 18일 코로나 확진 후 격리 치료에 집중하였으며, 컨디션 난조 외 특별한 증세를 보이지 않았으나 빠른 회복을 위해 안정과 휴식을 취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5일부터는 보건 당국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판단하에 격리 해제 조치에 따라 일상 활동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김종민의 건강을 걱정해 주시고, 쾌유를 기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해드립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 당국의 방역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