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도 '애마부인'으로 봐"
박원숙, 글래머로 지목
안장없이 말 타, 하혈까지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 사진 = KBS 영상 캡처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 사진 = KBS 영상 캡처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 안소영이 '애마부인'과 관련한 심경을 전했다.

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3'에는 '애마부인' 안소영이 출연했다.

박원숙은 안소영에게 "겉으로 봤을 때와 여러가지가 너무 다르다"라고 말했고 안소영은 "이미지가 어릴 때부터 잘못된 것 같아. 나를 되게 야하게 보고 까지게 봐"라며 '애마부인'으로 인한 선입견을 억울해 했다.

이어 안소영은 "'애마부인' 이후로 감독님들이 '손 못 댄다'고 나한테 다 선언을 했어. 이미지 때문에 임권택 감독을 포함해서 다, 손댈 수 없다고 했어"라며 이미지 변화를 할 수 없었다고 전했다.

또 안소영은 "이 나이가 됐어도 나를 배우 안소영으로 보는 게 아니라 '애마부인'으로 봐. 나를 글래머로 보더라고. 사실 글래머는 원숙 언니지"라고 말했고, 박원숙은 "난 가만히 만두 먹고 있는데 왜 그래"라고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애마부인' 촬영 비하인드에 "안장 없이 누드로 말을 탔어. 그래서 하혈을 했어. 애 못 낳으면 책임지라고 했다니까. 엄청 추운 날 비 맞는 장면을 촬영했는데 그날 꼭 찍어야 한대. 제작비 아끼려고 그렇게 찍었는데 컷 소리가 나면 그 자리에서 기절을 했어"라고 털어놨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