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구자성 /사진제공=IHQ
한채영, 구자성 /사진제공=IHQ
배우 한채영과 구자성이 '스폰서' 속 어른 로맨스와 연기 호흡에 대해 언급했다.

23일 오전 IHQ drama 개국 특집 드라마 '스폰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한채영, 구자성, 지이수, 김정태, 이윤미가 참석했다.

'스폰서'는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자신의 욕망을 채워 줄 스폰서를 직접 찾아 나서는 네 남녀의 치정 로맨스다.

극 중 한채영은 한채린으로 분한다. 한채린은 재력과 미모를 다 가진 뷰티회사 CEO다. 구자성은 현승훈을 연기한다. 현승훈은 축구선수 출신 모델 지망생이다.

이날 한채영은 구자성과의 어른 로맨스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어른 로맨스라는 말이 웃기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았다"며 웃었다.

한채영은 "구자성 씨가 저보다 나이가 어린데도 불구하고 그런 점을 못 느껴질 만큼 성숙했다. 나이 차를 못 느끼고 재밌게 촬영했다. 선배인데도 불구하고 후배분들을 불편해 하는 경우가 있는데 (구자성은) 그런 거 없이 처음부터 순조롭게 촬영됐다"고 설명했다.

구자성은 "(한채영이) 대선배님이시고 어떻게 보면 바비 인형이지 않나. 제가 내성적이 편이라 다가가기 힘들었다. (한채영이) 농담도 던지고, 장난도 치면서 긴장감을 풀어주셨다. 그래서 편하게 하지 않았나 싶다"고 화답했다.

한편 '스폰서'는 이날 밤 11시 IHQ drama, MBN에서 첫 방송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