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나리학당' (사진=방송 화면 캡처)
'개나리학당' (사진=방송 화면 캡처)



정동원이 매끄러운 진행 실력으로 눈길을 끈다.

지난 21일 방송된 TV조선 '개나리학당'에 정동원이 출연했다. 이날 '정쌤'으로 출연한 정동원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로커 3인방 김태원-박완규-김종서를 맞이하며 MC 붐과 함께 '긴 머리 로커 특집'을 이끌었다.

정동원은 세대공감 꽃받침 퀴즈가 시작되자, "이번 문제는 어린이들만 맞출 수 있다"면서 퀴즈를 진행했다. 노래 가사 맞히기 코너에서는 김유하 양이 "할말 있다"며 손을 들자, 귀기울여 듣는 모습으로 이상준의 의자가 부러진 소식을 전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진행된 철가방 게임에 앞서, 정동원은 "철가방 게임은 '붐쌤'이 들고 있는 철가방 안에 있는 물건을 맞히는 팀이 승리하는 게임이다. 팀 대결로 진행해서 이긴 팀이 포인트를 가져간다"고 설명했다.

철가방 게임 중 정동원의 사진이 들어가 있어 개나리 출연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정동원은 힌트로 공개된 자신의 사진에 "진짜 잘생긴 사진이다"라며 거들었다.

김다현이 정답을 맞추자, 김태원은 "정동원 자체를 모르는데 어떻게 맞추냐"고 말했다. 이에 정동원은 당황한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정동원은 신조어 퀴즈에서 '너에게 반했어'를 손동작으로 직접 선보여 신조어의 의미를 전했다.

TV조선 '개나리학당'은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국민가수' 등 TV 조선이 발굴한 어린이 출연자들이 보여주는 예능 도전기다. 어른들은 모르는 요즘 애들, 또 요즘 애들은 모르는 어른들의 문화를 서로 배우고 이해하는 본격 '세대 공감 프로젝트'로, 10대부터 70대까지 세대를 초월한 감동과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정동원은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개나리학당',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화요일은 밤이 좋아'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