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사진=MBC)

‘라디오스타’에 MSG워너비 M.O.M 지석진과 박재정이 출격, 제2의 ‘우리궁 준호’를 노린다. 지석진은 신곡 발표 소식과 함께 음원차트 1위 달성 시 ‘이것’을 하겠다는 파격 공약을 걸었지만, 4MC의 불만이 폭주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 지석진은 자신과 ‘개가수’ 유세윤의 차별점을 들려준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오는 23일 방송 예정인 MBC ‘라디오스타’는 지석진, 지상렬, 남창희, 박재정과 함께하는 ‘N년째 유망주’ 특집으로 꾸며진다.


지석진과 박재정은 지난해 ‘놀면 뭐하니?’에서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 MSG워너비 M.O.M으로 음원차트를 휩쓸었던 바. 또 한 번의 히트를 노리며 M.O.M 컴백 소식과 함께 ‘라디오스타’에 동반 출격해 반가움을 유발한다.


지석진은 지천명을 앞두고 더 이상 음원차트 유망주에만 머물 수 없다며 신곡 1위를 위한 파격 공약을 공개한다. 특히 그는 앞서 화제의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 시청률 공약을 지킨 ‘우리궁 준호’ 를 노리며 음원 차트 1위 달성 시 이행할 야심찬 공약을 밝혔지만, 도리어 4MC들의 불만이 폭주해 현장을 초토화시켰다고 해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쏟아지는 불만에도 지석진은 ‘개가수’ 유세윤과 자신의 차별점을 적극 어필, 노래를 향한 열망을 뿜어내며 신곡 홍보에 열을 올렸다고 전해져 이목이 집중된다.


3년 만에 출격한 박재정은 “김구라는 내 예능적 스승이다”라며 ‘라디오스타’ 덕분에 발라드 유망주에서 예능 유망주로 우뚝 선 과거를 소환한다. 여기에 MSG워너비의 흥미진진한 비하인드를 대방출, 쉴 틈 없는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뮤직비디오 촬영 중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다며 맏형 지석진까지 “네가 세계 최고다”라며 극찬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런가 하면 이날 MSG워너비 오디션에서 탈락의 쓴맛을 보았던 남창희가 함께 자리해 이목이 쏠린다. 남창희는 자신의 탈락을 내 일처럼 안타까워했다는 톱스타가 있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번 특집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 중 하나는 베테랑 예능인 지석진과 지상렬과 입담이다. 두 사람의 오디오 빌 틈 없는 토크 인터셉트는 ‘N년째 유망주’ 특집의 꿀잼을 책임질 예정. 단 하나의 멘트도 그냥 넘기지 않고 서로 물고 뜯는(?) 역대급 불협화음 케미를 자랑, 수요일 안방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한편 MSG워너비 지석진과 박재정의 음원차트 1위 공약은 오는 23일 수요일 오후 10시 4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