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미식가' 탄생
에스프레소 바 공개
이영자, 침샘 폭발 리액션
'전지적 참견 시점'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 사진 =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권율이 신흥 미식가로 등극했다.

19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188회에서는 절대 미각 권율의 '율슐랭' 맛집 풀코스 투어가 그려진다.

지난 방송에서 예사롭지 않은 맛집 콜렉터의 면모를 드러냈던 권율은 이번 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맛집 리스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매니저는 "형이 새로운 맛집을 찾으면 항상 데려가 준다. 내게는 율슐랭(미슐랭+권율) 같은 존재"라고 제보해 업그레이드된 권율의 맛집은 어떤 곳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권율이 첫 번째로 공개한 맛집은 에스프레소 바였다. 이곳에서 권율과 매니저는 유럽 현지 느낌 물씬 나는 다양한 에스프레소를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한다. 이와 함께 맛집 투어의 필수 코스인 인증샷에 진심인 모습까지 보이며 진정한 미식가의 포스를 과시했다고.

뒤이어 권율이 찾은 곳은 그의 오래된 찐 단골집. 그의 히든카드라는 이곳은 다른 곳에서는 쉽게 접할 수 없는 메뉴로 MC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애피타이저인 '이것' 치즈는 별미 중의 별미라고. 이에 먹교수 이영자 역시 침샘 폭발 리액션을 드러냈다고 해 호기심을 더한다.

과연 권율이 공개한 율슐랭 맛집은 어디였을지.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할 '전지적 참견 시점' 188회는 19일 밤 11시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