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크미디어)
(사진=아크미디어)

‘크레이지 러브’가 다정한 눈빛에 위로 받고 싶은 남자 하준의 첫 스틸컷을 공개했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크레이지 러브’는 살인을 예고 받은 개차반 일타 강사와 시한부를 선고받은 그의 슈퍼을 비서가 그리는 달콤 살벌 대환장 크레이지 로맨스 드라마다. 하준은 고탑(GOTOP)교육의 부대표 ‘오세기’ 역을 맡았다. 돈 밖에 모르는 까칠하고 예민한 대표 ‘노고진’(김재욱)과 달라도 너무 다른 인물. 훈훈한 외모에 인성과 매너까지, 뭐 하나 빠지지 않는다.

18일 공개된 스틸컷은 오세기의 바쁜 일상을 담았다. 고탑(GOTOP)교육 경영 전반을 관리하는 것만이 끝이 아니기 때문. 그에겐 더 중요한 업무가 있었는데, 바로 까탈을 부리며 막말도 서슴지 않아 ‘노차반’이라 불리는 노고진에게 상처받은 직원들을 위로하는 것. 이런 다정다감한 면모 때문에 오세기는 고탑 내 모든 직원들 사이에서 인기가 최고다. 마치 완벽한 직장 상사의 이상적 모델이 실제로 존재하는 듯하다.

무엇보다 오세기에게 기대되는 건 돈에 미친 노고진과 복수에 미친 그의 비서 이신아(정수정), 이 미친者(자)들 사이에서 펼칠 정상(?)적 활약이다. 과거 바닥부터 시작했던 고탑(GOTOP)교육이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오르는 성공 신화를 쓰기까지 함께한 오세기는 노고진이 유일하게 믿고 의지하는 동생. 두 남자의 의외의 브로맨스는 ‘크레이지 러브’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다. 또한, 복수심으로 돌변한 이신아에겐 어떤 존재로 다가갈지 역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제작진은 “비현실적이라 생각할 수도 있는 오세기 역할에 하준의 연기를 덧입히니 설득력이 부여됐다. 그의 다정한 목소리와 미소가 촬영장에도 힐링 에너지를 뿌리고 있다. 하준의 훈훈한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크레이지 러브’는 드라마 ‘저글러스’, ‘국민 여러분!’, ‘낮과 밤’의 김정현 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3월 7일 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