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나우)
(사진=나우)

안효섭, 아웃도어 브랜드 전속모델 발탁…新 광고계 블루칩 등극

배우 안효섭이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의 모델이 됐다.


배우 안효섭이 한 친환경 아웃도어 브랜드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안효섭은 동명의 인기 소설을 원작으로 한 편의 설화를 옮겨놓은 듯한 판타지와 로맨스를 결합시킨 신선한 퓨전 사극 SBS ‘홍천기’에서 붉은 눈의 비밀을 품은 서문관의 주부 하람이자 왕실을 위협하기 위한 정보조직 월성당의 수장 일월성, 그리고 하람의 몸에 깃든 마왕까지 3가지 캐릭터를 한 작품 안에서 매력적으로 소화해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이로 인해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등극한 그에게 광고계의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다.

훤칠한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가 어우러져 풍기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비주얼부터 청량한 소년미까지 갖춘 안효섭은 광고계에서 일찍이 주목하는 배우 중 한 사람이었던 바. 다양한 활동을 예정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깨끗하고 밝은 이미지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안효섭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안효섭을 발탁한 배경을 설명했다.


한편 안효섭은 28일 공개 예정인 SBS ‘사내맞선’에서 ‘강태무’ 역을 맡아 탁월한 외모와 두뇌, 재력까지 겸비한 재벌 3세 CEO로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어 새 작품에서 그가 보여줄 새로운 연기와 모습들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완벽한 재벌 3세 강태무와 우연한 사고로 자신의 회사 대표인 그와 맞선을 보게 된 신하리(김세정 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달콤 살벌한 사내 로맨스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28일 첫 방송된다.


이준현 텐아시아 기자 wtcloud8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