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이X손나은 출격
손나은, 붐이 아빠?
받쓰 열정 폭발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 / 사진 =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 유이가 '놀토' 찐팬이라고 밝혔다.

5일 방송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유이와 손나은이 출격한다.

이날은 배우 유이와 손나은이 스튜디오를 찾아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두 사람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고스트 닥터'에서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받는 것. 유이는 '놀토' 애청자임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놀토'를 술친구로 생각한다면서 "답을 맞히면 마시고 틀려도 마신다"고 말했다. 받아쓰기 실력을 묻는 질문에는 "받쓰 도중 김동현과 가사가 비슷하면 지운다. 자주 틀리셔서"라고 덧붙여 폭소를 안겼다.

손나은은 스튜디오에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이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에이핑크 데뷔 초 MC 붐과 방송을 같이 했는데, 당시 저희가 어려서 붐을 오빠가 아닌 아빠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나이 때문에 아빠라고 한 거냐"고 놀려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본격적인 받쓰를 앞두고 유이와 손나은은 '놀토' 박사 김범이 전수한 받쓰 예상 리스트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김범의 예상곡이 출제될지 궁금증을 더하는 가운데, 이날 유이는 '놀토' 찐팬다운 활약을 보여줬다. 도레미들 의견의 정확도를 통계적으로 분석하며 일정상 자리를 비운 피오를 대신해 일일 통계청장에 등극했다. 특히 방송 말미 어김없이 등장하는 김동현, 한해의 주장에 대해서는 통계에 기반, 파격적인 답변을 내놓아 모두를 배꼽 잡게 했다.

손나은 역시 받쓰에 대한 열정을 보여줬다. 완벽한 받쓰를 위해 소품으로 가져온 청진기를 활용하는가 하면, 문맥을 고민하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냈다. 역대급 받쓰 판을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또한 태연과 유이, 손나은은 뜻을 함께하며 걸그룹 협회를 결성해 흥미진진함을 돋웠다. 이날도 역시 '키어로' 키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이 밖에 이날 간식 게임으로는 ‘데뷔곡을 맞혀라’가 나왔다. 오은영 선생님으로 분장한 박나래는 유학파 출신답게 미국 춤으로 좌중을 압도했고, 신동엽은 파격 골반 댄스에 도전해 재미를 더했다. 김동현은 오랜만에 댄싱 슈즈를 신고는 붐의 수신호에 맞춰 춤을 추는 포복절도의 장면을 연출했다.

한해는 유쾌한 맛 표현으로 도레미들로부터 "유머러스하다"는 찬사를 받았다. 태연 역시 센스 만점 오답으로 예능감을 자랑했다. 한편 이날은 걸그룹 협회 태연, 유이, 손나은과 이에 맞서는 트로트 협회 문세윤, 김동현, 넉살이 불꽃 튀는 간식 경쟁을 벌여 현장을 후끈 달궜다는 후문이다.

'놀라운 토요일'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