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북앤미디어 디엔터)
(사진 제공=북앤미디어 디엔터)


매력적인 ‘몸짓’, ‘말’ 그리고 ‘관계’로 자신을 브랜딩하라.

오늘날은 사람이든 상품이든 매력이 없으면 대접받기 어렵고 경쟁력도 떨어지는 시대다. 그렇기에 사회에서의 관계와 인연, 나아가 성공을 위해서 값비싼 명품 치장이나 소유 혹은 잘난 외모가 아닌 매력적인 몸짓, 말 그리고 관계로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해야 한다.

이 책은 오늘날 어떻게 하면 매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는지를 쉽고 자세하게 알려주고 있다. 방송인과 강사라는 직업의 특성상 많은 사람을 만나왔던 매력적인 저자들이 현장에서 보고 듣고 느꼈던 매력적인 사람들의 비밀과 공통점들을 찾아서 정리했다.

단순히 외적 매력 지수를 높여주는 기술이 아닌, 어떤 사람이 끌리는 몸짓과 말의 매력을 가졌는지, 어떤 사람이 스며드는 관계의 매력을 가졌는지 자세하게 알려줌으로써 매력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책은 스며드는 매력의 세 가지 키워드로 구성돼 있다.

1부 ‘몸짓에 매력이 스며든다’에서는 매력적인 사람들의 몸짓, 눈맞춤, 손과 발, 얼굴과 표정, 신체 접촉의 기술 등을 소개하고 있다. 2부 ‘말에 매력이 스며든다’에서는 매력적인 말을 위해 어떻게 말할지에 관한 고민, 들리는 말과 안 들리는 말, 섹시한 생각 정리와 맛있는 말, 세련된 말과 신뢰를 키우는 말 등을 소개하고 있다. 3부 ‘관계에 매력이 스며든다’에서는 매력적인 관계를 위해 답정너가 되지 않기, 관계 만들기, 셀프 브랜딩하기 등을 소개한다.

한수정, 심희재, 김진영 지음 / 북앤미디어 디엔터 펴냄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