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S
사진제공=KBS
야구선수 이정후가 아빠 카드를 펑펑 썼다.

2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우리끼리 작전타임'에서는 '바람의 아들'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가 절친 김혜성, 고우석과 떠난 특별한 여행이 공개된다.

이날 우여곡절 끝에 물과 김치, 꽁치, 그리고 비밀가루 한 스푼만을 넣고 끓인 이종범표 꽁치 김치찌개가 완성됐다. 다행히도 폭풍 먹방을 보인 이정후는 엄마에게도 보여주고 싶은 맛이라며 호평했다.

훈훈한 부자의 식사모습과는 달리 절친들과의 생에 첫 여행을 떠난 이정후는 아빠 이종범의 카드를 펑펑 쓰는 철부지 아들의 모습으로 출연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스튜디오에 출연한 양준혁은 이종범의 얇아진 지갑에 진심으로 걱정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영원한 라이벌 이종범을 위해 '우리끼리 작전타임'에 전격 출연한 양준혁이다. 선수시절 양강 구도를 펼쳤던 두 사람이었지만 양준혁은 예능감은 내가 낫다며 이종범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거침없이 들려줬다.

또한 이종범의 아들 이정후가 야구계 스타로 떠오르면서 양준혁에게도 2세에 대한 관심이 쏠렸다. 그는 '우리시대 가장 성공한 사람은 이종범'이라며 자신의 2세도 야구를 시키고 싶다는 야망을 내비쳤다는 후문이다. 야구 선배이자 아빠마음으로 이정후의 여행을 지켜본 양준혁의 반응은 어떨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날도 MC 박세리는 선수들의 마음을 헤아리며 때로는 날카롭게 때로는 따뜻한 상담사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이정후의 아빠 카드 플렉스를 보며 "내 카드 아빠카드 쓰는 맛이 다르다"고 철부지 아들 이정후의 편까지 들어줘 스튜디오의 엄마들을 폭소케 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