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년 차 오종혁, 달달한 부부 모습 大공개
엄마 표 오징어볶음 극찬 "결혼 전 주 2회 먹었다"
"아내보다 어머니 것이 더 맛있다"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사진제공-MBC 에브리원
‘맘마미안’ 오종혁이 사랑꾼 면모를 드러낸다.

오늘(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맘마미안’에는 해병대 출신 가수 오종혁이 출연한다. ‘강철부대’ 출연으로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한 오종혁의 색다른 매력과 그런 오종혁을 키워낸 어머니의 온기 가득한 음식이 모두 공개된다.

이날 오종혁은 해병대 식 인사부터 유격 훈련을 전부 선보이며 ‘강철 DNA’를 맘껏 드러낸다. 이어 ‘사랑꾼’ 면모까지 공개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모두 보여준다고. 지난해 4월 결혼한 오종혁은 대결을 앞두고도 아내를 떠올리며 웃음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달달한 신혼 생활 중인 오종혁 부부의 행복한 모습도 모두 공개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아내에 대한 사랑은 손맛 자랑으로 이어진다. 오종혁은 “아내가 전라도 사람이라 손맛이 좋다”라며 아내 바보 면모를 드러내 미소를 유발한다. 이를 지켜보던 MC들과 셰프 군단 역시 흐뭇한 웃음을 숨기지 못한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어느 때보다 치열한 2라운드 대결이 긴장감을 일으킨다. ‘맘마미안’ 마지막 손맛 대결 메뉴는 바로 ‘오징어 볶음’. 오종혁은 “오징어 볶음만큼은 아내보다 어머니 것이 더 맛있다. 결혼 전에는 일주일에 두 번 항상 먹었다”라며 극찬한다. 과연 ‘아내 바보’ 오종혁을 사로잡은 어머니만의 비법은 무엇이었을지, 셰프 군단은 이를 재현해 낼 수 있을 지 흥미를 유발한다.

결혼 1년 차를 맞이한 오종혁 부부의 달달한 모습과, 매콤한 손맛 대결은 2월 1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서예진 텐아시아 기자 ye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