뺀질거리는 캐릭터
강렬한 임팩트
캐릭터 착붙 열연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 사진 = SBS 영상 캡처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 사진 = SBS 영상 캡처
배우 서동갑이 SBS 금토드라마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극본 설이나 연출 박보람)에서 능글맞고 뺀질거리는 캐릭터의 김봉식으로 등장,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서동갑이 연기하는 김봉식은 본질적인 사건 해결보다 자신이 공을 세울 수 있는 잿밥에 더 관심이 있는 인물로 ‘개봉식’이라고 불릴만큼 성질 더럽기로 유명하다. 특히, 태구(김소진 분)을 동료 형사로 인정하기 보다 여자로 생각하고 무시하는가 하면, 과거 태구를 불편한 자리에 불러내기도 하고 태구의 특진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알고 비아냥거리는 등 불편한 상황을 만든다. 또한, 하영(김남길 분)이 속한 분석팀을 못마땅하게 여기며 매번 반기를 들고 사사건건 딴지를 걸며 시청자들의 분노를 유발하고 있다.

서동갑은 형사의 자부심보다는 자신의 안위를 위해 노력하는 김봉식을 뻔뻔하고 능청스럽게 표현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서동갑은 속이 빤히 들여다보이는 김봉식을 능글 맞은 표정과 빈정거리는 말투로 실감나게 표현해내며 캐릭터에 100% 몰입한 모습으로 임팩트를 전했다.

김봉식의 등장으로 이야기가 한층 풍성해진 가운데 이후 전개에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한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은 매주 금,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