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사진=방송 화면 캡처)
'복면가왕'(사진=방송 화면 캡처)

윤상이 흉스프레소 백형훈을 알아보지 못해 난감해했다.


2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팬텀싱어 출신 뮤지컬배우 백형훈이 출연해 가왕에 도전했다.


이날 백형훈은 1라운드 탈락을 하며 아쉽게 다음라운드에 진출이 불발되며 가면을 벗었다. 그는 특유의 감성적인 창법으로 달달한 무대를 선사했다. 이후 네미시스의 '베르사이유 장미'를 부르며 풍각쟁이 가면을 벗은 백형훈이 정체를 밝히자 객석은 탄성이 터져나왔다.


MC 김성주는 "복면 가왕을 목표로 나왔다고 하던데 이 분한테만은 꼭 표를 받고 싶었다 하는 분이 계시냐?"라고 물었고 백형훈은 "윤상 씨한테 받고 싶었다"라며 "예전에 저랑 같은 팀의 고은성씨를 사랑하셨는데 윤상 선배의 사랑을 조금은 떼어오려는 계획인데 무너졌다"라고 밝히며 씁쓸해했다.


이어 그는 "알앤비 창법에 가려져서 역량 발휘를 다 못 한 것 같다"라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윤상은 "제가 못 알아본 건 나팔바지 때문이다"라며 의상 핑계를 대 웃음을 자아냈다.


신봉선은 "진짜 실력이 가왕급이기 때문에 안타깝다"라며 "다시 재출연해주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앞으로의 각오에 대해 백형훈은 "뮤지컬 배우이기 때문에 제 안에 여러 무대에서 노래하고 싶은 갈증이 있었는데 노래 부르는 무대에 더 많이 서고 싶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신지원 텐아시아 기자 abocat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