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한 나라의 TAN' (사진=방송 화면 캡처)
‘이상한 나라의 TAN' (사진=방송 화면 캡처)


MBC ‘극한데뷔 야생돌’(이하 ‘야생돌’)의 보이그룹 TAN이 첫 숙소에 입성하며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6일 네이버 NOW.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야생돌’ TAN(창선, 태훈, 지성, 성혁, 재준, 현엽, 주안)의 ‘이상한 나라의 탄 : 18-28’ EP2가 공개된다.

이날 ‘이상한 나라의 탄 : 18-28’에서는 데뷔를 확정짓고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를 찾은 TAN 멤버들의 에피소드와 첫 날부터 다이내믹했던 숙소 입성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특히 TAN 멤버들은 생각엔터테인먼트 앞에서 맞닥뜨린 소속사 선배에 90도 인사를 하며 신인의 남다른 패기를 보여주는가 하면, 박성연과 정다경, 영기, 안성훈과의 선후배 케미로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깔끔한 숙소 내부에 TAN 멤버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것은 물론, 마음에 드는 방을 두고 쟁탈전을 벌였다고 해 기대를 더욱 모은다. 더불어 박성연, 정다경과 함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곳곳을 탐방하는 일곱 멤버들의 해맑은 모습은 팬들의 입꼬리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앞서 ‘아이돌라디오2’에 출연하며 첫 예능 신고식을 마친 TAN은 매주 ‘이상한 나라의 탄 : 18-28’을 통해 데뷔까지의 일상을 공개하며 친근한 매력과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다.

또 TAN은 정형화된 시스템에서 벗어나 야생에서의 거친 서바이벌을 통해 탄생한 아이돌인 만큼, 어떠한 콘셉트와 음악적 색깔을 보여줄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상한 나라의 탄 : 18-28’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네이버 나우와 오후 4시 TAN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