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사진제공=물고기뮤직
임영웅 /사진제공=물고기뮤직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안방극장을 떠들석하게 만들 것을 예고했다.

오는 30일 오후 10시 40분 KBS2 2021 KBS 송년특집 'We're HERO 임영웅' 스페셜이 방송된다.

이번 스페셜 방송을 통해 임영웅은 지난 26일에 이어 한 번 더 현장의 열기와 감동을 선사한다. 이번에는 본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와 '내 마음 별과 같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이에 눈과 귀가 호강하는 환상적인 무대의 향연이 전 국민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We're HERO 임영웅'을 본방사수하지 못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인 이번 방송. '우리 모두가 영웅'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만큼 팬들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선물할 것은 물론, 임영웅의 다채로운 변신부터 화려한 무대들까지 엿볼 수 있다.

또한 스페셜 방송이 끝난 직후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We're HERO 임영웅'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첫 단독쇼를 준비한 임영웅의 'We're HERO 임영웅'은 26일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가구 시청률 16.1%로 지상파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또한 준비에 한창이 새 정규앨범의 수록곡 중 1개의 곡을 최초공개하며 "평범했던 저희 세상을 빛나게 만들어준 여러분이 저의 영웅"이라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We're HERO 임영웅'에서 선보인 가제목 '사랑해'는 내년 발매 예정인 새 정규앨범에 수록될 예정이다. 현재 임영웅은 정규앨범 준비에 한창이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