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사진=스타잇엔터테인먼트)
배우 황동주가 ‘빨강 구두’의 종영을 앞두고 미소로 인사를 전했다.

10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에는 KBS2 저녁 일일드라마 ‘빨강 구두’에서 ‘권주형’으로 열연한 황동주의 종영 소감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 황동주는 “오늘 마지막 촬영인데, (촬영이) 끝나고 나니까 사실 시원한 마음 보다 아쉬운 게 제일 크다. 같이 연기했던 연기자 선배님들 후배들, 촬영 스태프분들과 감독님까지 팀 분위기가 유독 좋았던 드라마였기 때문에 사실 마음 같아서는 한 1년 정도 더 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며 함께한 배우, 스태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어 황동주는 “빠른 시간 안에 또 다른 좋은 작품, 다른 캐릭터로 인사드리겠다”라며 향후 계획에 대한 당부도 잊지 않았다. 더불어 “날씨가 추워졌는데 항상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일 많이 생기는 연말 되시길 바란다”라고 시청자들에게 밝게 인사를 건네는 모습은 악역 권주형과는 180도 상반되는 ‘본캐’ 황동주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어 미소를 자아낸다.

황동주는 극 후반부 베일에 싸여있던 ‘로라 네트웍스’의 회장 권혁상(선우재덕 분)의 전처 아들이자 마케팅 총괄본부장인 권혁상으로 첫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이번 작품에서 황동주는 아픔을 숨기고 복수를 위해 두 얼굴을 연기하는 야누스적인 얼굴로 시청자들에게 숨 막히는 몰입도를 선사, 시청률 상승세에 힘을 더했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황동주가 출연하는 ‘빨강 구두’는 10일 오후 7시 50분에 최종회가 방송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