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 시런, 특별 무대
'MAMA' 엠버서더 활동
이정재, 시상자 합류
'2021 MAMA' 엠버서더 에드시런/ 사진=CJ ENM 제공
'2021 MAMA' 엠버서더 에드시런/ 사진=CJ ENM 제공


세계적인 뮤지션 에드 시런이 ‘2021 Mnet ASIAN MUSIC AWARDS(이하 '2021 MAMA')’만을 위한 특별 무대를 선보인다.

영국의 대표 싱어송라이터인 에드 시런은 전 세계적으로 4천 5백만 장 이상의 앨범과 1억 5천만 장 이상의 싱글을 판매한 이 시대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다. 에드 시런은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곡 ‘Make It Right’와 ‘Permission to Dance’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독보적인 두 여성 뮤지션 제시(Jessi), 선미(SUNMI)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음원 '쉬버(Shivers)'를 발매하며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이다.

에드 시런이 ‘2021 MAMA’ 라인업에 포함된 사실이 공개된 후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그는 자신의 대표곡 ‘배드 해빗(Bad Habits)’과 '쉬버'를 매시업해 ‘2021 MAMA’만을 위한 스페셜 무대를 준비했다. 자연스럽게 두 곡을 오가며 관객들을 감탄하게 만들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에드 시런은 MAMA만을 위한 공연을 준비하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것은 물론, 엠버서더로 나서 '2021 MAMA'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2021 MAMA' 시상자 에드시런/ 사진=CJ ENM 제공
'2021 MAMA' 시상자 에드시런/ 사진=CJ ENM 제공
배우 이정재도 ‘2021 MAMA’ 시상자 라인업에 합류를 알렸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을 통해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이정재는 2021 고담 어워즈의 ‘신작 시리즈 연기상’ 부문, 美크리틱스 어워즈의 ‘최우수 남자배우상’ 부문 등 글로벌 유수 시상식에서 후보에 오르는 영광을 안았다. 뜨거운 화제 속 세계적 인기의 중심에 선 이정재는 ‘2021 MAMA’ 시상자로 나서 다시 한번 글로벌 팬들 앞에 선다.

글로벌 아티스트 에드시런과 글로벌 배우 이정재까지 함께하는 ‘2021 MAMA’는 벌써부터 글로벌 관객들을 사로잡을 무대들을 준비하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021 MAMA’는 오는 11일 오후 6시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정태건 텐아시아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