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우현, 이성종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남우현, 이성종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과 이성종이 '심야아이돌' 스페셜 호스트로 출격한다.


남우현과 이성종은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약 한 달간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 호스트를 맡는다.


동반 스페셜 호스트로 발탁된 남우현과 이성종은 재치 넘치는 입담과 매끄러운 진행력을 바탕으로 청취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서로 투닥거리면서도 완벽한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두 사람이 선사할 유쾌함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또 남우현과 이성종은 '심야아이돌'에 출연하는 다양한 게스트들과 활발히 소통하는 것은 물론, 가요계 선·후배로서 넓은 공감대를 형성해 더욱 알찬 방송을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남우현과 이성종이 스페셜 호스트로 나서는 '심야아이돌'은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후 10시 네이버 NOW.에서 만날 수 있다.


남우현은 지난 10월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를 발매하고 '완성형 보컬리스트'의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지난 4일부터는 뮤지컬 '잭 더 리퍼'에서 다니엘 역을 맡아 관객과 만나는 중이다.


이성종은 인피니트 공식 유튜브 콘텐츠 '성종이 뭐해?', 울림엔터테인먼트의 고품격 라이브 콘텐츠 '울림 더 라이브' 등을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였다.



유정민 텐아시아 기자 hera2021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