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하늘의 별을' 원곡자
노래 잘하는 누나 '노누'
유재석 "노래 너무 좋아"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영상 캡처


'놀면 뭐하니?' 노누가 근황을 전했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는 '밤하늘의 별을..'을 부른 노누(현재 히키), 작곡가 겸 프로듀서 양정승을 만난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유재석은 "내가 이 노래를 너무 좋아한다. 나온 지가 11년이 됐다"라며 "나온 지 11일 만에 인기 차트 1위였다. 인기가 어마어마했다. 통화 연결음 1위였다더라. 나는 여성 보컬이 양정승인 줄 알았다"라고 말했다.

양정승은 "이제야 억울함이 풀린다. 12년을 여자로 살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노누는 "운전 중에 '놀면 뭐하니?'에서 전화를 받아서 보이스피싱인 줄 알았다. '노래 잘하는 누나'라고 해서 노누였다.

양정승은 "조성모의 '불멸의 사랑' 했을 때 정준하 형과 친하게 지냈다. '불멸의 사랑'은 작사, 작곡을 했다"라고 말했다. 양정승은 '밤하늘의 별을..'에 대해 "나의 실제 이야기다. 고등학교 2학년 때 작곡을 했다.

노누는 "이렇게까지 잘 될 줄은 몰랐다. 나도 대중음악을 하고 있는 사람으로서 내 목소리가 오랜 시간 기억에 남는다는 건 기적같은 일이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 중인 노누는 "여자친구, 빅스, BTS의 진, 뷔 보컬 트레이닝을 맡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신소원 텐아시아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